안녕하세요 고객님 IEY 입니다 :)
상품이 창고로 인입 하여 검수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검수 후, 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주문 내역의 환불 접수와 취소 처리를 함께 하기에 오해를 느끼게 했던 것 같습니다.
다시 한번, 불편함들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믿고 구매하실 수 있는 이에이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글남기고 수거진행해주셔서 감사한데요.
11일 토요일에 수거해가고,
13일 월요일에 반품도착한걸로 나옵니다.
반품운송장번호 : 843595644161
CJ대한통운
일이 많으실수도 있으니 그냥 기다리다,
3일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,
반품신청도 안되어있길래,
너무 놀래서 제가 반품신청 오늘 눌렀습니다.
카드결제취소가 늦어지는 건 알겠는데요.
반품처리요청도 안되어있는게 말이되나요?
IEY에 정말 너무 많은 실망을 해서
앞으로 구매하고 싶지 않네요.
제 주변에서 이 브랜드를 구매한다고 하면,
어떻게해서든지 뜯어말리겠습니다.
이런식으로 처리하지 말아주세요.
전화주세요!!!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